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 열지않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FAQ - 자주묻는질문

  • [ 교환 & 반품 ] 환불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반품하고자 하는 물건이 드림쿱 물류센터에 도착하면
    상품의 이상유무 판단 후 이상이 없는 경우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현금 결제 주문건의 경우 원하시는 계좌로 환불처리 해드리며
    신용카드 결제 주문건은 카드 결제 취소 처리를 해드립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 주문건에 한해 단순반품으로 택배비를 차감해야 할경우
    관련비용을 제한 나머지 금액을 고객님 통장으로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그 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마이쇼핑>1:1맞춤상담 문의 혹은 02-881-194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회원 관련 ]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드림쿱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가입과 동시에 드림쿱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서비스 이용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으며 구매한 물품에 대한 대금을 결제하시면 됩니다.


    그 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마이쇼핑>1:1맞춤상담 문의 혹은 02-881-194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 관련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서 작성 및 결제 확인 시점에서 부터 제품을 준비하는 기간과 제품이 배송되는 기간이 소요됩니다.

    (제품의 재고 상황에 따라 배송시일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평균적으로 주문 후 빠르면 1~2일 늦으면 4~5일정도 걸립니다. (제주 도서 산간지방은 1~2일 추가)

    2. 만약 주문하신 상품중에 주문폭주 상품이나 입고지연 상품의 경우엔 좀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묶음배송의 경우 입고지연상품과 함께 주문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제품 출고후에는 로젠 택배를 이용하여 1~2일내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연휴시즌에는 택배사 물량 폭주로 인하여 조금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으로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MORE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공지사항

공지사항 목록
제목 작성일
드림쿱 쇼핑몰 Open!! 2015-06-01
MORE